티스토리 뷰
백종원 대표는 쉬지도 않나보다 사업하랴 방송하랴 몸이 10개라도 부족해 보인다 4월부터 tvn 에서 방영되고 있는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는 집밥 백선생3 의 박희연 연출가의 작품으로 1회에는 중국의 청도로 2회에는 홍콩으로 떠나는데 홍콩 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들은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홍콩편을 재방송으로도 한번쯤 보고 가시길 추천한다
ㅣ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홍콩 재방송 다시보기
믿고 보는 백종원 대표의 음식 설명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군침이 도는데 이번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홍콩편 역시도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다
가장 흥미롭게 보았던 토마토 라면은 케찹에 토마토 향이 들어간 맛이지만 단 맛은 안난다고 표현 하였는데 개인적으로 모든 음식에 케찹을 뿌려먹는 저로서는 정말 궁금한 맛 입니다.
그리고 맛있어 보였던 독특한 식감의 완탕면 집인데요. 만두를 사랑하는 저로서는 어느 여행지를 가더라도 뺴먹지 않고 딤섬이나 샤오롱빠오는 꼭 먹고 오는데요 이번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홍콩 편에서 백종원씨가 드셨던 완탕면도 너무 궁금하네요.
매주 월요일 11시 마다 백종원의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를 보고 있노라면 야식을 안먹을래야 안 먹을수가 없는데요 결국 저도 백종원씨가 드시는 음식과 같은 걸 먹을수는 없지만 최대한 단/짠 이라도 맞춰서 먹고 있는 제 모습을 깜짝 놀랄때가 많네요.
매회마다 다양한 음식을 드시고 음식 전문가 답게 정말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시는데 식도락 여행계획 짜는데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